김기준한의원
닫기
김기준한의원봄 의료진은 현재도,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진료하겠습니다.
제목
조인호 화백님의 김기준한의원봄 방문기
작성자 김기준
날짜 2012-12-13 [11:19] 조회수 : 927


 

연말이라 다들 바쁘시죠?

저희 김기준한의원봄도 진료와 상담, 연구, 의료봉사, 그리고 간간히 각종 강연과 인터뷰 요청에 응하면서 정말 열심히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답니다.

그러다 보니 블로그나 카페를 통해 소식을 전하는 일이 자꾸만 늦어지고 있네요.

 

오늘은 김기준한의원봄을 방문해 주셨던 예술인을 먼저 소개해 드릴께요.

그 분은 바로 현대 한국화에서 국내외로 주목받고 계신 조인호 화백이시랍니다.

방문하시게 된 동기는 저희 한의원 진료를 통해 효과가 있으셨던 서울대학교 교수님의 추천을 통해 오시게 되었데요.(추천해주신 교수님께도 감사드려야 겠네요^^)

 

이미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언론과 전시를 통해 인정을 받았고, 해외 여러 나라에서 초청 받아 작품 전시회가 열렸으며, 김기준한의원봄을 방문하셨을 때도 홍콩에서의 전시를 준비하고 계시던 중 보약을 지으러 오신 것이었습니다.

조인호 화백께서는 진료를 통해 본인의 개인 맞춤용 보약을 처방받으시고 개인적으로 작업실로 초대까지 해주셨어요.

 

며칠 후 저희들은 휴일을 이용하여 조인호 화백의 작업실을 방문하였답니다. (저희가 언제 또 예술가의 작업실을 방문해보겠어요?^^)

조화백님께서 보여주신 다양한 시점을 한 화면 속에 담아 역동적이고 강렬한 느낌을 주는 멋진 작품들을 감상하고, 작품 한 점이 나오기까지의 과정 설명을 듣고 따뜻한 차 한잔을 나눈 뒤 돌아왔답니다.

 

조인호 화백님, 김기준한의원봄에서 처방받은 보약과 보은고 드시고 건강하셔서 훌륭한 작품으로 세계 속의 대한민국을 널리 알려주세요.

김기준한의원봄도 환자들 진료에 더욱 노력하고 한의학 연구도 병행하여 한의학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데 더욱더 노력을 하겠습니다.



김기준한의원 봄 & BOM 한의영양연구소
(잠실롯데호텔점 02-593-2460)